v녹틸루카의v여행블로그v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본문

이슈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자유로운진주 2023. 10. 8. 16:50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멤버들이 요즘 인스타그램이나,

온라인 이슈에 많이 올라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tv는 잘 보는편이 아닌데도 알게 될 정도면

대중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방송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에 초첨을 두고 있다고

라이브방송에서 언급을 했는데요.

지금 현재까지 얼마나 팔로워 수가 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16기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instagram.com/rina_rina_baek?igshid=NzZhOTFlYzFmZQ==

 

 

 

 

 

 

 

 

 

 

 

 

팔로워수가 6만에서  -----> 16만으로 엄청나게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팔로워수가 늘어난 걸 보면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힘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만큼 매체의 힘이 대단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일반인들이 방송에 출현하는 프로그램들이 늘어나면서 일반인들도 자연스럽게 연예계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난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6기를 뒤로 나는 솔로 17기도  곧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