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녹틸루카의v여행블로그v

애드센스 승인 되었습니다. 본문

별책부록

애드센스 승인 되었습니다.

자유로운진주 2023. 2. 28. 21:54
반응형

 

 

 

 

 

 

 

^^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그동안 열심히 포스팅 한 보람이 있네요~

자주 포스팅을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소재가 떠오를 때마다 포스팅을 했던 거 같아요.

드디어 어제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메일로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5번정도 했었는데 그동안 기준에 들어가지 못해서

계속 승인거절이 되었었고,  마지막으로 신청했을 때에는 결과가 조금 오래 걸리긴 했어요.

어제 이메일을 받고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인지 모르고 있다가 오늘 포스팅해볼까 하고 

블로그를 열었는데 광고가 뜨는걸 보고, 승인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좋아서, 혼자 축배를 들어야 한다며 맥주 한 캔으로 자축을 하며,

지금 포스팅을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답니다.

애드센스가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는데 사실 쉽지는 않다는걸 알기 때문에 더 신나는 거 같아요.

 

 

 

 

 

 

 

 

 

 

애드센스 승인이 어떻게 되었는지 그 동안 어떻게 했는지 

현실적으로 알려드리자면, 정말 꾸준함 밖에는 없는 거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온라인 강의도 들었었는데, 20개 이상 포스팅과 기준이 있는데

그렇게 해도 저는 승인을 받지는 못했었고,  꾸준함 밖에 없다는 글들도 많이 봤었는데요.

정말 꾸준함으로 승인을 받는게 맞는 거 같습니다.

저는 1주일에 2개 3개 정도 올렸고 승인받기전 50개 이상 블로그 글을 올렸어요.

 

 

 

 

 

 

 

 

블로그 시작 하고 3달 정도 걸린거 같아요.

중간에 애드핏 승인을 받았었고, 정지가 되어 낙심을 하기도 했지만 

정지 이후 수익 생각 말고 포스팅에만 집중을 하게 되었고, 훨씬 좋은 성과를 얻게 되었네요.

블로그에 애착이 더 생겼어요~^^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는 다짐도 해봅니다.

정말 뭐든 꾸준히 하고 열심히 하다보면 안 되는 게 없네요.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이제 3달이 되어 가는데 

아직 수익은 없지만  승인받은 지금 생각해 보면 여기까지 온 과정들이 보람 있고,

자존감도 높여주는 계기가 되어 한 단계 성장한 저인 거 같아서 , 뭐든 열심히 하고 

더 도전해보고 싶은 의지가 생겼어요.

승인해 준 구글에 감사하고 힘들 때 성과의 기쁨이 있어서 힘이 납니다.

더 열심히 꾸준히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별책부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부24 감사 이벤트와 공모전  (0) 2023.04.22
3월 14일 화이트데이 유래  (1) 2023.03.11
튀르키예 지도  (0) 2023.02.11
미세먼지 원인과 인체에 미치는 영향  (0) 2023.02.11
애드핏 광고 문제점  (0) 2023.0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