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녹틸루카의v여행블로그v

< 서핑 입문부터 실내서핑장 /거북섬 파라다이브 > 본문

국내여행

< 서핑 입문부터 실내서핑장 /거북섬 파라다이브 >

자유로운진주 2024. 7. 28. 22:11
반응형

주소: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중앙로 1 보니타가

 

문의 :031-497-3133

 

 

 

-보니타가 건물-

-파라서프 외관 -

 

 

 

 

 

 

 

 

 

 

 

 

 

 

 

파라다이브 하는 곳도 밖에서 볼 수 있답니다.

 

 

 

 

 

 

 

 

다음에는 파라다이브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수심이 깊은곳은 좀 무섭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  경험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보니타가 건물에는 트릭아트 미디어아트관도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트릭아트 입장료

대인 :8000원

소인 : 8000원 

입장료가 어른과 아이가 같네용 ;;;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를 했는데,  성수기가 아니라 바로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은 하지 않았고, 현장결제하고 입장하기로 했습니다.. 

 

 

 

 

이곳이 통합매표소

여기서 원하는 입장권 예매를 하시면 됩니다. 

 

 

 

 

 

 

요금은 아래와 같고 , 입문이기 때문에 1시간은 안된다고 해서,  강습포함 2시간 결제했습니다.

 

 

 

 

 

2시간 강습포함 1인 6만원이고,  3명이라 24만 원 결제 

 

 

 

안내데스크 옆쪽 보이는 오리발>?

 

 

 

 

 

 

 

 

 

 

 

 

 

 

그리고 서명같은 걸 하고 들어가요.  

다쳐도 책임지지 않는다 뭐 그런 거 아닐까 싶어요.

 

 

 

 

 

 

 

결제를 하면 이렇게 팔에 감을 수 있는 띠를 줍니다.

이걸로 탈의실 입장할 때 찍고 들어갑니다. 

탈의실 락커도 이띠로 바코드 찍어야 이용가능

분실주의하세요.

 

 

 

 

 

 

 

 

탈의실에서 서핑복장으로 갈아입고 서핑 배우러 고고 ~~~

 

 

 

 

 

 

 

막상 물살을 보니 겁이 좀나네요.;;

 

 

 

 

 

슬슬 시작을 해볼까요~

 

 

 

 

 

처음에는 몸풀기 먼저 하고,  넘어지는 연습을 먼저 했어요.

 

 

 

 

 

 

 

강습선생님도계셨지만 같이 간 친척오빠가 워낙 잘 타서 친척오빠에게 배웠지요.

 

 

 

 

 

 

 

친척오빠가 먼저 시범을  보여주네요.

타는 걸 보면 쉬워 보이는데...

막상 타보면 그게 아니죠 ㅠㅠ

 

 

 

 

 

 

여러 번 시도 끝에 넘어지고 넘어지고 몇십 번을 넘어져야 몇 초 버틸 수 있습니다.

 

 

 

 

 

 

그래도 빨리 적응했고 운동신경이 좋은 편이라고 칭찬해 주네요ㅋ 

 

 

 

 

 

바디서프도 있어서 체험해 볼 수 있어요. 

 

 

 

 

 

바디서핑은 일반서핑보다는 쉬운 편입니다. 

1시간 타고 쉬었다가, 또 한 시간 타고, 생각보다 물에서 하는 운동이라 그런지 에너지 소비도

빠른 편이에요

그래도 재밌고, 다음 기회에  또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잘 탈 수 있겠죠~?! ㅋㅋ

몸에 멍이 많이 생겼는데, 끝나고 친척오빠도 그렇고 강사님도 꼭 진통제 먹고 자라고 하네요.

다음날 몸이 많이 아플 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다음날부터 1주일간 통증이 계속 가긴 했어요..ㅋㅋ 

그 정도는 감수할 만큼 재밌었고,  매력 있는 운동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파라루프

보니타가 건물 파라루프라고 어린이와 이용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https://maps.app.goo.gl/h9S57mt9E4Z2W6LB9

 

보니타가 · 시흥시

버스 정류장

www.google.co.kr

 

 

반응형
Comments